평점 ★ ★ ★ ★ ★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작성일 18.12.17
조회 68
추천 추천
상품이 배송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하며,주문상태에 따라 네이버 톡톡문의/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상품준비중"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1. 주문상태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 상품선택 > 네이버 톡톡하기 클릭
첨부파일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내용
/ byte
EDIT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