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게됩니다.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상품 제작 소요일에 제외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경우 부득이 문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무료(제주도 제외-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 기간 : 오후 3시 이전 결제 완료건에 대해서는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나 2일 ~ 3일 기본 준비기간 소요(공휴일 및 토, 일 제외)
  • 메종 246은 강남 논현동에 본사 쇼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층은 카페 2층은 쇼룸으로 방문 하시면 상품 확인 및 제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본사 쇼룸 이외에도 백화점, 면세점, 팝업스토어도 진행 중에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COMMUNITY > FIND A STORE 클릭 하셔서 위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1. A/S 센터로 배송

    -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신 후 A/S 센터(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30길 12, 2층 메종246 A/S센터)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구입보증기간 1년 이내의 기계적 결함 AS 접수 이외의 모든 AS접수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본사의 배송회사인 로젠택배(1588-9988)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타 백배사 이용 시 추가 요금을 징수하오니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재에 싸서 보내주시고, 구입시 수령하신 제품보증서와

    구매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구매하신 사이트, 구매 날짜, 구매자님 성함 및 연락처, 주소, AS사유)를 기재해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게 접수 됩니다.

    - 제품 보증서는 정품 인증의 기준이 되므로 분실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2. 제품수리

    - 기본적인 제품수리 기간은 최소 2주에서 최대 4주정도 소요되며, 제품 확인 후 고객님께 비용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일부 모델의 부품을 조달해야 하는 경우에는 수리 기간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3. 수리 후 고객 발송

    - 택배로 고객님께 AS센터에서 직접 발송됩니다.


    4. AS비용

    - 제품 무브먼트 기계상 결함 및 하자인 경우 : 1년 무상 처리

    - 고객 부주의에 의한 고장인 경우 : 유상처리

    - 유상처리 : 유리, 밴드, 배터리 등의 소모품

    - 외부에서 배터리 교체 및 수리진행을 하셨을 경우, 무상 보증 기간이 무력화 되어 유상으로 진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품질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 [회수방법에 따른 주의사항]
    1. 회수요청: 택배기사가 교환반품회수를 위해 2-3일이내 회수지로 방문할 예정

    - 택배기사와 연락이 닿지 않을경우, 반송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회수 취소처리 될 수 있으니 꼭 수신 요청드립니다.


    2. 직접반송: 착불반송 or 선불반송 中 선택 후 반송
    - 반송 방법에 따라 택배비가 다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송 후 반송장번호는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1. 택제거, 포장박스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흔적이 있을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2.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귀책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택배사 정책 및 사정에 따른 문제는 메종246과는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컨택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접수 후 회수는 신청당시 선택하신 반송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메종246은 회수요청과 직접반송 두 가지 방법을 교환신청과 반품신청 시 선택하실 수 있으며

    결제하시는 반송료 또한 반송방법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교환신청과 반품신청 시 화면 하단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상품유형에 따라 회수 방법이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회수상황과 방법은 고객센터로 상담 부탁드립니다.

  • 아래 사항에 해당 될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제품을 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2)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3) 밀봉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5)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6)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7)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될 때

  • 1. 신청방법 안내

    1) MY PAGE > 주문조회 > 취소/교환/반품 신청 클릭

       

    2. 교환반품 반송방법 안내

    1) 메종246 반품신청과 동시에 택배기사 방문수거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상세사유에 회수요청을 기입해 주세요

    2) 직접 반송하실 계획이라면 상세사유에 직접반송을 기입해 주세요

     

    3. 교환반품 비용 결제

    1) 교환반품 신청사유와 반송방법에 따라 결제하실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자동회수 신청

    - 교환반품 : 교환 및 반품택배비(왕복 5,000원)를 상자에 동봉하거나 업체계좌로 입금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3) 고객직접 반송

    - 반품 : 반품택배비(선불반송 2,500원 / 착불반송 5,000원)를 반품상자에 동봉하거나 업체계좌로 입금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 교환 : 교환택배비(선불반송 2,500원 / 착불반송 5,000원)를 반품상자에 동봉하거나 업체계좌로 입금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 유의사항

    고객직접반송을 선택하신 경우 반품료와 배송비를 구분해 비용을 각각 지불하셔야 합니다.

    신청당시 안내되는 반품료와 지불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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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신용카드, 간편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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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주문상태 : 결제완료
        - MY PAGE > 주문내역조회 > 주문취소 버튼 클릭

     2. 주문상태 : 상품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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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이버 톡톡 문의  

  •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해 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중 알림톡을 받으셔도 저녁 8~9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림톡을 받으신 이후에 2일째까지 운송장 흐름이 없는경우 메종246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배송완료 상태이나 아직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에

    배송일정에 대해서 상세한 안내를 받아 보시길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이 배송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상태에 따라 네이버 톡톡문의/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상품준비중"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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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주문상태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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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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